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, 환불, 반품 절차 가이드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10-3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78

배송 안내

-퓨어젬은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며 오후 2시 이전 주문건에 한해서 배송되며 재고가 없는경우 개인적으로 연락을 드려 고객님의 문의사항을 접수하고 있습니다.

(토,일요일 공휴일은 배송업무를 하지 않습니다)  *금요일 에 주문 하신 제품은 토요일도 배송이 되고 있습니다.


-배송업체는 우체국택배(1588-1300)택배로 이루어지며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며 5만원 이하 2,500원의 배송료를 적용합니다.


카카오톡 으로 실시간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(도착예정시간, 보관장소 ETC...)


오후 6시 이후로 송장번호 조회가능하며 발송후 2일 후 수령 가능합니다. 배송관련 문의는 마이페이지나 우체국택배 홈페이지에 조회하시면 빠른 조회가 가능합니다.



교환, 반품 절차 

1.접수안내

-교환/반품은 물품 수령후 5일 이내 퓨어젬 고객센터 및 게시판 접수를 통해 이루어집니다.

-카카오톡이나 고객센터 문자메세지로 접수 가능합니다.


2.교환,반품 안내


-제품의 누락, 불량과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은 왕복 배송비를 퓨어젬에서 부담합니다. *불량 제품일 경우 착용을 하지마시고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-불량제품은 고객님의 판단과 저희 주얼리 디자이너들의 종합적인 의견으로 반영됩니다.

 제품의 자세한 사진을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 진행이 가능합니다.


-제품이 불량이 아님에도 배송이 된 경우는 배송비를 부과합니다. (우체국택배 5,000)


-원석이나 준 보석의 특성상 컬러감은 약간씩 다를수 있습니다. 이로인한 교환은 불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-실버 제품은 제작과정과 유통과정에서 미세한 스크레치가 있을수 있습니다.


개인적인 판단으로 반품 접수시 반송 또는 배송비제외후 환불 될 수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반품접수 바랍니다



교환,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교환/반품기간 (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)가 경과한 상품의 경우

소비자의 책임으로 상품이 훼손,분실된 경우

소비자의 사용/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(착용흔적,얼룩,스크레치 등)

동봉된 모든 상품이 배송받으실때와 같아야 교환,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.


품 A/S 안내


-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후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A/S의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-수리기간은 제품의 따라 약 5일-7일정도 소요됩니다.

-심한 크렉이나 바디의 손상은 수리가 불가능 할경우 보상판매로 이루어지니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


퓨어젬(Puregem)고객센터

Tel:010-5703-3257 / SMS: 010-5703-3257 (평일 AM 10:00 ~ PM 6:00)

 (( SMS 상담은 언제든지 남겨주시면 확인되는대로 바로 답장을드리고 있습니다 ))

카카오톡 :puregem 으로도 문의가 가능합니다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